꿈을꾸는 파랑새

오페라 브라우저(Opera) Turbo 상태 가는 것이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3G 망으로 접속했을 때에는 패킷을 줄일 수가 있어서 나름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설정 해당 오페라 브라우저(Opera) Turbo 상태 사용현황 보는 조건은 간단합니다.
먼저 터보 모드가 작동돼 있어야 하겠죠. 메뉴 버튼을 눌러서 설정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Opera Turbo 부분이 보일 것인데. 여기서는 WI-FI에 연결되었을 때 끄기를 선택해주면 3g 망일 때 오페라에서 제공하는 Turbo 상태가 작동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3망에 접속을 하면 터보상태가 적용됩니다. 일단 저는 와이파이 망으로 접속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도움말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도움말 부분에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데이터 사용부분을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데이터 사용이라는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서 세션 전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와이파이로 접속해서 아래와 같이 세션이 0%입니다. 그리고 전체를 보면 제가 3g에 접속하는 동안 받은 데이터가 압축하기 전과 압축된 후를 볼수가 있습니다.
즉 이렇게 하면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에게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