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이런저런 이유로 노트북에서 사용할 키보드가 필요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유선 키보드 600이라는 유선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기본적으로 106 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데스크톱용인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해당 키보드는 집에서만 사용할 것이니까 상관은 없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키보드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설명서가 2장이나 포함이 돼 있고 키보드 키스킨는 없었습니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아마도 상단에 동영상이나 음악을 뜯을 때 필요한 재생 멈춤 버튼 그리고 볼륨 높낮이 조절 그리고 음소거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키보드 유선 부분에 보면 건강 정보라고 해서 빨간색으로 이 태그를 제거하지 마십시오라는 글귀와 함께 그리고 키보드 아래쪽을 보십시오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키보드 뒤를 돌려보면 키보드나 마우스를 통해서 발생할 수 있는 건강정보에 대해 적어져 있었습니다.
일단 키보드 느낌은 부드럽고 좋았으면 그리고 키보드를 타자할 때 조용해서 밤에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를 그렇게 심하게 주지 않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밤에 조용히 게임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