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어제 이런저런 이유로 노트북에서 사용할 키보드가 필요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유선 키보드 600이라는 유선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기본적으로 106 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데스크톱용인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해당 키보드는 집에서만 사용할 것이니까 상관은 없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키보드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설명서가 2장이나 포함이 돼 있고 키보드 키스킨는 없었습니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아마도 상단에 동영상이나 음악을 뜯을 때 필요한 재생 멈춤 버튼 그리고 볼륨 높낮이 조절 그리고 음소거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키보드 유선 부분에 보면 건강 정보라고 해서 빨간색으로 이 태그를 제거하지 마십시오라는 글귀와 함께 그리고 키보드 아래쪽을 보십시오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키보드 뒤를 돌려보면 키보드나 마우스를 통해서 발생할 수 있는 건강정보에 대해 적어져 있었습니다.
일단 키보드 느낌은 부드럽고 좋았으면 그리고 키보드를 타자할 때 조용해서 밤에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를 그렇게 심하게 주지 않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밤에 조용히 게임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키보드를 전체를 찍은 사진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800 키보드 가지고 있는거같은데 (박스를 어딘가에서 본듯한데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동생이 들고간것같기도 하고 ;;) 멤브레인 키보드중에는 괜찮은거같아요.
    2011.09.29 04:31 신고
    • ㅎ ㅎ 다음 부터 전체 사진을 담아보겠습니다
      2011.09.29 12:22
  2. 저도 이번에 키보드 하나 구매했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딱 버튼만 있고 나머지는 없는 그런 심플한 키보든데 말이죠..
    2011.09.29 16:08 신고
    • 음.저는 이상하게 마우스부터 키보드 그냥 무엇이라고 할까 메이커 있는것이 비싸지만 수리같은 보증을 확실히 받을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2011.09.30 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