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LG사용자였다면 저번에 전국적으로 3G 불통사태를 겪었을 것입니다. 물론 저도 피해갈 수가 없었죠. 솔직히 그때 당하고 나니까. 기분은 최악이었습니다. 일단은 해당 부분에 대해서 LG U+에서 해당 데이터 서비스 장애 보상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신청 기간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보상을 받고 싶으면 신청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신청방법은 스마트폰에서 메뉴->인터넷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LG U+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두 번째 그림처럼 나오는데. 여기서 해당 부분을 처리해서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해당 부분에서 접수하면 됩니다.
아니면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mobile.uplus.co.kr 또는www.lguplus.com으로 접속해서 접수하는 방법,휴대폰에서 080-856-0010으로 접수하는 방법이 있는데. 어떤 쪽을 선택하든 간에 보상을 받고 싶으면 2011년8월11일~2011년8월31일까지 접수를 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