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진을 찍다 보면 아마도 사진보정은 대부분은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해당 Adobe Photoshop Express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휴대폰에서 누구나 쉽게 사진을 편집 보정을 간단하게나마 사진을 바로잡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Adobe Photoshop Express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Adobe Photoshop Express를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자신이 편집하고 싶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edit 기능을 사용해서 사진을 편집에 들어갑니다.

물론 해당 사진을 업로드도 가능하고 슬라이드쇼 형식으로도 사진을 볼 수가 있으면 일단 기본적으로 썸네일 형식으로 Adobe Photoshop Express가 리스트로 사진을 보여주기 때문에 갤러리 형식으로 쉽게 사진을 볼 수가 있고 편집을 원하는 사진을 Adobe Photo shop Express 통해서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저장 시 원본사진은 그대로 있고 보정된 복사본이 하나 더 생겨나기 때문에 원본에 대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