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소개해준 ESET 에서 제작한 ESET Mobile Security 베타 버전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상이 생겼거나 해당 제품을 제거하려고 했는데. 작업관리자로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제거되지 않을 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제품을 설치하고 나면 보통은 그냥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암호를 걸어둔 상태에서 제거를 시도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제품을 제거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그럼 해당 제품을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환경설정에서 장소 및 보안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기기 관리자 선택이 보일 것입니다. 이 부분을 터치를 해주면 EMS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EMS 옆에 있는 체크부분을 해제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암호를 걸어두었으면 암호를 물어봅니다. 여기서 자신이 설정한 암호를 입력하고 다시 삭제를 하면 정상적으로 삭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처럼 몇몇 어플등은 일반적인 삭제로도 삭제할 수 있지만. 일부 어플은 아래와 같은 작업을 하면 자신이 원하는 어플을 삭제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