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AVG라는 컴퓨터 보안업체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일단 세계적인 유명한 보안 업체이기도 하면서 해당 AVG에서는 무료 백신(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면 유료 버전으로도 제공하고 있고 스마트폰 백신 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도 유료 무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업체에는 AVG Internet Security 2012 Beta를 포함한 제품을 베타 테스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VG Internet Security 2012 Beta
해 당 AVG Internet Security 2012 Beta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AVG에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 만드는 것은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와 그리고 간단한 양식만 등록하면 되고 영어수준은 고등학교 이상의 영어수준이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AVG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에서 자신이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그냥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계정을 만들면 해당 확인 메일을 통해서 접속해서 간단하게 설문에 응하고 AVG Internet Security 2012 Beta 등을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안티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도전해 보기길 바라면 해당 버전은 베타버전이므로 컴퓨터에 오류가 발생할 수가 있음을 알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