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방법을 통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알려 드립니다. 갤럭시 U에 보면 오즈 스토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스마트폰에 필요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기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Oz 스토어 보면 검색기록을 삭제할 수가 없습니다.
안드로이 마켓 부분은 다른 어플을 삭제하면 이력이 사라지지만. 해당 부분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머리가 어플것입니다. 그럼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오즈 스토어 검색 이력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삭제해보겠습니다.

먼 저 휴대폰에서 환경설정->응용프로그램->응용프로그램 관리에 보시면 정말 다양한 응용프로그램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모두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다른 것은 절대로 건드리지 말고 OZ스토어를 찾아서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데이터 지우기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해당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무시해버립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오즈 스토어에 접속을 합니다.그 러면 아래와 같이 새로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보시면 검색기록에서 사라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 경우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내려받은 응용프로그램 이력들이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할 수가 있으니 신중히 신중히 생각하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이야기하지만. 이 방법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다는 것을 다시 알려 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