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이번 달에 블로그 수익을 통해서 생긴 돈을 어떻게 처리할까? 생각을 하다가 이번 기회에 스피커를 하나 장만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하만 카돈 제품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지금의 블로그 수익으로는 엄청나게 부족한 관계로 일단은 그냥 내버려 두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이마트를 방문해서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일단은 아래 보시는 것이 스피커가 들어 있는 상자 모습입니다. 그다음이 내용물을 개봉해 보면 아래와 같이 스피커와 설명서와 제품을 사용하면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적은 종이들이 보입니다.

총 FTC 출력은 7와트 RMS
서브우퍼 4와트, 위성 스피커 1.5와트 총 최대 출력은 14와트
위성 스피커: 14.7*8.6*8.1, 서브우퍼: 21.3*14*17.8(cm)

스피커의 서브 우퍼와 위성 스피커에는 로직텍의 회사 로고가 선명하게 돼 있습니다.

다음 보시는 것이 유선 리모콘입니다.유선 리모콘에서 하는 역할은 간단합니다. 유선 리모컨을 통해서 스피커의 전원을 넣고 그리고 음량을 조정 그리고 별도의 이어폰을 꽂을 수 있도록 구성이 돼 있습니다. 사실상 해당 부분을 통해서 거의 모든 것이 통제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 보시는 부분은 베이스 컨트롤 조정 부분입니다. 즉 아래에 보시는 사진처럼 스피커 아웃 부분과 그리고 볼륨조절 부분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는 최소로 했을 때에서 베이스 음이 풍부한 느낌이 들어서 최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