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포카리 스웨트하면 생각나는 것은 아마도 이온음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포카리 스웨이트는 오츠카 제약에서 발매되고 있는 청량음료입니다. 일반적으로 ポカリ(포카리)라고 부르는 녀석이죠. 한국에서는 일본 오츠카 제약과 제휴해서 동아 오츠카 사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를 하고 있죠.
제가 여자친구한테 받은 분말 포카리 스웨터는 한 개의 크기는 가로 11cm, 세로 15cm이면 휴대성이 좋아서 아마도 페트병을 구매해서 먹는 것보다는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포카리 스웨트는 게토레이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었고 아카네의 소금 맛 만두를 힌트로 소금 맛과 단맛을 조절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인 포장에 포카리 스웨트 분말 2통과 물병이 있었습니다.

포카리 스웨트 분말 2통이 있는데. 해당 패키지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돼 있습니다. 아마도 아까도 적었지만. 분말 형식은 휴대하기가 편리해서 여행준비물에 넣어가거나 아니면 운동 같은 것이 있을 때에 분말 몇 개를 담아가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기 본 것으로 74그램이고 약 1리터용이니까 한 사람이 사용한다면 여유롭게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