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파이어폭스는 아마도 정말 다양한 확장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구글에서 만든 크롬에서 제공하고 있지만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것은 웹사이트 부수기 게임입니다. 즉 일단 파이어폭스에서 제공하는 부가기능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불법적인 방법이 되지는 않고. 즉 자신이 싫어하는 웹사이트에 방문해서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실행시켜주면 합법적으로 잠깐이나마 해당 사이트에 안 좋은 감정을 풀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파이어폭스 웹사이트 부수기 게임
해당 파이어폭스 확장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에 아이콘이 하나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버튼을 눌러주면 새로운 창이 열리거나 아니면 새로운 탭이 열리 것입니다. 즉 게임에 대한 설명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링크나 그림을 눌러서 제한시간에 얼마나 빨리 웹사이트를 부숴버리는가 하는 것입니다.
즉 아래에 보시는 것이 웹사이트 부수기 게임의 실행 화면입니다. 보시면 MISS도 나오고 점수 획득이 된 것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이 끝나면 해당 사이트에서 얻은 점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그냥 인터넷을 즐기다 심심할 때 하면 심심풀이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