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파이어폭스에서 즐길 수 있는 조그마한 게임을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이어폭스는 부가기능을 추가해서 자신만의 색깔로 브라우저를 꾸밀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브라우저도 최근에 이런 것을 지원하고 있지만요)일단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부가기능은 인터넷을 여행하다 보면 다양한 그림이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그림이나 사진들을 이용해서 파이어폭스에서 퍼즐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서 퍼즐 즐길수 있는 부가기능
일단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새로운 아이콘조차 생기지 않아서 어~잘못 설치한 것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듭니다. 이러한 의심은 할 필요가 없이 간단하게 설치가 돼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원하는 그림이나 사진을 마우스를 사진 위에 올려놓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줍니다. 어떤 그림이나 사진을 사용하든 상관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싱걸 사진을 좋아한다면 레이싱걸 사진을 사용해도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미지 사진 크기를 정해주는 부분이 나오는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새로운 탭이나 새로운 창이 생기면서 화면이 바뀌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에 보시면 퍼즐을 즐기기 전에 몇 장의 그림으로 분할할 것인지 정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자신의 능력껏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사진이 섞여지고 마우스로 원하는 사진들을 클릭해서 이동해서 처음 보았던 그림이나 사진으로 만들면서 즐기는 퍼즐게임으로 인터넷을 하다가 조금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