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중에서 조금은 컴퓨터 보안에 도움이 되는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번에 소개해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중에서 Dr.web 관련해서 글을 적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Dr.web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자신이 접속하려는 링크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해당 버튼을 눌렸을시 해당 사이트의 악성코드가 존재하면 감지해서 사전에 접속해서 악성코드에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BitDefender Quick Scan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지금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브라우저에서 컴퓨터에 있는 악성코드를 검색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화면 왼쪽 아래에 보시면 해당 보안업체의 로고가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로고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동의를 얻는 메뉴에 동의한다고 하고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컴퓨터를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일단 다른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인터넷에서 악성코드를 검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파이어폭스 사용자라면 한번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최근 무료백신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 같은 BitDfender제품엔진을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타사백신(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