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이 사이트는 무엇이라고 할까? 인터넷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즐기면서 브라우저 속에서 간단하게 운영체제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일을 처리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구동원리는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악성코드 같은 감염이 된 사이트 방문 시 악성코드에 감염될 확률이 높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알겠지만. 인터넷브라우저를 기동해 주소를 입력하고 해당 페이지를 열고 링크를 클릭 시 기존의 브라우저의 새 탭에서 열리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웹에서 즐기는 운영체제

일단 사이트에 접속 시 화면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화면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합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해당 운영체제의 메인화면과 기본적인 프로그램이 설치된 목록을 본 화면입니다. 즉 Windows에서 프로그램 추가 삭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 바탕화면에 보시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PDF뷰어나 그림파일 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거와 같이 브라우저를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일단 해당 브라우저에서도 간단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이것저것 탭을 사용할 때보다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다음 보시는 화면이 해당 운영체제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슈퍼마리오를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간단한 게임과 계산기 등 Windows에서 사용되는 간단한 기능들이 있어서 만약 계산기가 필요하면 바로 브라우저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만약 음악이나 파일을 컴퓨터에서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브라우저에서 운영체제의 간단한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