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맥주 하면 생각나는 계절은 아마도 여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누님으로부터 소개받은 사이트입니다. 맥주는 보리를 발효시켜 만드는 술이죠. 아마도 맥주 하면 생각나는 국가는 독일 덴마크 아일랜드 체코 등이 있겠죠.
MUNICH, GERMANY - MAY 28:  Visitors of the Augustiner beergarden cheer during a warm summer afternoon on May 28, 2008 in Munich, Germany. Visiting beergardens is very popular in Munich during the warm weather period. (Photo by Johannes Simon/Getty Images)
종류만 해도 헤이네켄, 쿰브리스. 아사히, 헤렌호이저, 버드와이저 등 아마도 맥주 하면 여름 땅콩, 영화 등 다양한 것들이 생각이 납니다. 아마도 이것을 블로그 메인에 넣으면 조금은 색다른 느낌의 블로그 메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맨 처음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여기에 보시면 다양한 내용이 있는데. 알코올, 맥주이름, 맥주용량 등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저 경우에는 블로그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결과물이 아래 사진입니다. 참고로 한국어, 일본어는 입력불가입니다. 오직 영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나만의 맥주라벨만들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