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독일 회사인 Ashampoo 에서 해당 회사 제품은 Ashampoo Snap 3 제품을 이벤트 합니다. 해당 제품은 유료제품입니다. 현재는 4버전이 출시돼 있고 해당 버전은 한국어 지원합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이동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메일 주소와 간단하게 Zip을 넣어주면 됩니다. 참고로 일회용 메일을 사용하면 가입불가입니다. 그러니까 일회용 메일은 사용하지 마세요! 그러면 메일로 가입을 확인 메일을 오면 해당 메일을 통해서 확인 간단한 이름정보 등을 입력하면 회원가입은 끝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메인화면 진입해서 미관련해서 보면 등록기가 있습니다. 해당 등록 키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아마도 프로그램 링크가 깨져 있으면 오른쪽 배너를 잘 보면 해당 프로그램 내려받기를 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일단 설치 후 기본적인 메뉴화면입니다. 메뉴 화면에 보시는 거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시스템 트레이 즉 시계 있는 부분에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기본설치 시 간단한 도움말을 볼 수가 있고 화살표 큰 것이 지시하는 부분에 도구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한 화면캡처입니다. 개인적은 웹사이트 캡처를 올리려고 했지만. 웹사이트 캡처 시 해당 웹사이트 전체를 스크롤 해서 캡처해서 복잡하고 해서 간단하게 캡처된 사진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옆에 테두리까지 예쁘게 들어가진 캡처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2번째 그림은 도구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해당 그림에 대한 편집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동영상 캡처 기능이 있어서 아마도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없이 동영상도 캡처할 수 있니 편집프로그램과 잘 활용한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