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때 초코렛을 못받은 분들이 이용하면 위안이라도 될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언제나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일본의 지인으로부터 접한 사이트입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설날과 겹쳐서 조금은 연인들에게는 조금 무엇 가 아쉬움이 남는 날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애인마저 없어서 초코렛도 못 받은 분들이 이용하는 그나마 위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사이트입니다. 원래는 발렌타인 데이가 되기 전에 미리 초코렛을 받아볼 수 있게 재미있게 꾸며놓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진짜로 초코렛을 주는 것이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이름을 입력하면 초콜릿이 나옵니다. 그리고 해당 초코렛을 클릭을 하면 Amazone Japan으로 연결돼 있습니다. 일단 초코렛을 받지 못한 싱글들에게 그나마 위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빨간 화살표 부분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초코렛 그림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냥 재미로 즐기면 됩니다.

*초코렛을 원없이 주는사이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Favicon of http://ssppmm.tistory.com 판다(Panda) 2010.02.16 12:08

    이거 우울한 사이튼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