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러워와 Active X를 설치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해당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는 휴가 같은 곳에 가면 디지털 카메라는 기본으로 가져가서 사진을 찍고 합니다.
물론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사진으로 추억을 담을 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문제는 가끔 사진을 SD카드 같은 곳에서 실수로 지워서 복원해야 할 때 사용하면 좋을 사이트입니다. 모든 과정은 인터넷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이고 일본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물론 일본어 모르면 번역기가 있습니다.
복원 가능한 파일확장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확장자는 웬만해서는 지원하면 니콘이나 캐논 후지 삼성올림푸스 파나소닉 코닥 코니카 등 해당 업체에서 지원하는 RAW 파일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단 무상으로 부활 가능한 것도 있지만. 일부는 신용카드결제가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아주 급할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복구 사이트
[소프트웨어(Software)] - 복구 프로그램 Pandora Recovery 입니다.
[소프트웨어(Software)] - 카메라 메모리카드 이미지 복구 프로그램 Lexar Image Rescue 입니다.
[소프트웨어(Software)] - 복구 프로그램들 모음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SD카드 같은 곳을 넣고 나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비스타 사용자 분들은 2~3번째 사진처럼 익스플러워 설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추가해야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복구는 마음에 드는데. 그냥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한 것이 더 편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