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각종 행사가 있으면 반드시 필요한 사람이 사진을 찍어 주는 사진작가 분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행사에 부를 수 있는 사진가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사진작가들은 미국과 캐나다에 많이 거주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다른 영국 같은데 사진작가들도 있지만. 아마도 미국 같은 곳에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사진이라는 것을 안 찍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졸업식이나 아이 돌 잔치 결혼 등등 많은 순간이 있습니다.
이때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자신이 거주하는 곳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에 사는 사진작가들이 나오고 그 해당 사진작가를 직접 만날 수도 있고 비용도 나와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이런 시스템이 한국에서도 활성화가 된다면 정말 좋은 웹서비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버나 다음 네이트 같은 업체들에서 이런 서비스를 제공만 한다면 정말 색다르면서도 정말 해당 업체들은 로또를 맞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사진 시스템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고 인터넷으로 사진관을 검색하거나 사진관에 하나하나 전화해서 가격을 협상하는 일도 더욱더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일본에 사시는 누나께 감사드립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
Portrait of two young men and a young woman in graduation gowns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