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재생 프로그램 MediaMonkey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이 프로그램은 CDS, AAC, OGG, WMA, FLAC, MP3 이외에 다른 기타 오디오 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http://www.mediamonkey.com
다운로드(cnet.com)페이지: 다운로드클릭
확장 기능 다운로드
먼저 비전문가 가 쓰는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사용에는 지장은 없습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 후 메인입니다. 마치 아이튠을 보는 느낌을 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버닝 기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먼저 아래 화면에서 빨간색으로 쳐진 부분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영어는 그다지 어렵지 않은 편이니 진행하는 데는 크게 지장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Tools->Oprions화면입니다. 여기서 언어 설정에서 일본어, 독일어, 체코어 등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다른 언어가 편한 분들은 여기서 변경을 하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부분입니다. 먼저 아래 음악이 재생부분고 재목이 나와 있는 부분을 보면 빨간색으로 쳐 친 부분이 이퀄라이저 부분입니다. (빨간색으로 쳐진 부분 말고 다른 부분은 재생 반복이나 섞기 기능, 재생리스트 온/오프기능들입니다)일단은 선택을 하고 이퀄라이저를 선택해서 설정해보았습니다….
다음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은 Auto-Tag 기능입니다. 작동 방법은 Ctrl+L을 누르거나 Tools->Auto-Tag를 눌러 주면 됩니다. (방화벽에서 반드시 통과시켜 주어야 합니다.)아래 보시는 화면은 Auto tag 기능을 적용해본 화면입니다. 아래 사진에는 없는 부분도 있지만 간단하게 해당 음악과 해당 음반의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반드시 아래에 보면 체크 표시가 되었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 반드시 체크 해주어야 하고 그다음은 Save image to album folder에 체크하고 저장 즉 OK 버튼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재생기의 Album Art 부분에도 아래 화면처럼 적용됩니다.
그리고 다음은 빨간색 친 부분처럼 가끔 글자가 꺠져나올떄 유용한 기능입니다. 가끔 저는 일본어가 저렇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먼저 마우스를 깨진 글에 한번 클릭해서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그다음 화면 그림처럼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마우스에 선택 되었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화면이 나옵니다.여기서 선택하고 OK버튼을 누르면
아래화면 과 같이 파일 명이 고쳐진 것을 볼수 가 있습니다.
이상 이렇게 짧게 글을 적어 봅니다.나름대로  cnet.com에서도 좋은 평가을 받고 있어서 사용해 본 결과 개인적으로 매력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