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프로그램은 Ashampoo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미디어 재생 프로그램 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Ashampoo
다운로드
먼저 비전문가가 쓰는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서 설치 후 파일 형식을 설정해주는 화면입니다. 참고로 영어와 독일, 이탈리아 어, 헝가리 어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는 그렇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이제 메인 화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킨을 변경했습니다.)그리고 아래 화면은 일본음악을 재생시켜 보았습니다. 결과는 보시는 거와 같이 제목이 깨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플레이 리스트에서는 일본어는 정상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빨간색으로 동그랗게친 Burn to CD을 클릭하면 음악을 cd에 버닝도 가능합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오디오 MP3 시디 데이터 Cd로 버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File Browser 기능을 이용해서 한 번 검색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파일을  선택하는 방법은  폴더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재생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퀄라이저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플레이어어 옵션이 개인적으로 건드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문제는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옵션에서는 아래와 같이 언어 변경이 나 사운드 카드 관련 부분입니다.
마치면서 이 재생 프로그램은 설치가 쉽고 메인 화면은 깔끔한 모습을 보여 주어서 개인적으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