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언제나 일본 사이트 등 이런저런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면서 뭐 좋은 사이트가 없을까 하다가 어느 모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카스퍼스키 가 반응을 해서 보니까 악성 코드를 발견했습니다. 솔직히 해당 파일은 그냥 삭제 조치를 할까 하다가. 일단은 샘플을 채취해서 바이러스 토탈을 돌려 보았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무슨 사이트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결과는 역시나 바이러스가 감지 못하는 업체들이 있어서 일단 해당 파일을 정중히 암호를 걸고 압축을 해서 네이버를 통해 메일을 발송을 완료해서 받은 콩으로 무엇을 할까 생각을 하다가.
역시나 좀 착한 일에 사용해보자고 해서 일단은 저번에 네이버 마일리지 종료에 관한 내용에서 굿네이버스에 기부한 것이 생각이 나서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얼마 안 되는 콩 3개이지만. 100원의 기적이라는 곳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한국에서 100원짜리 하나같고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지만. 내용을 읽어 보니까 르완다에 바나나 3개를 간식으로 1,000원이면 30개 알약 구매 10,000원이면 탄자니아에서 한 아동이 1개월 동안 학교에 다닐 수 있다기에. 사카이 군은 그냥 아무런 생각 없이 기부를 했습니다. 네이버 메일을 보내면 받는 콩으로 이렇게 기부를 해서 다른 사람을 도우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