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다음에 접속할 일이 있었어 약 토요일부터 열심히 응모는 했지만. 매번 낙방을 했던 다음 음악 한 달간 무료가 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음악을 좋아하는지라 이번 기회에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 해서 도전을 한끝에 드디어 당첨이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 방법은 다음 메인 페이지에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하면 이벤트 화면으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행사를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다음에서 뮤직 서비스 정식 오픈이라서 행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주일 동안 음악 무료 듣기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매일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솔직히 로또에 당첨된 기분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벤트 하고는 거리가 너무 멀었는데. 정말 기분은 굿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 MP3 다운로드 받으시는 10명에게 아이팟 터치 3세대 8G짜리를 준다고 합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이거는 왠지 약간의 상술이라고 할까 그런 느낌이 듭니다. 1개월 듣기 와 40곡 다운로드 는 정기 7,000원 일반 결재 때 7,700원이고 1개월 듣기와 150곡 내려받기는 각각 11,000과 12,100원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벤트에 당첨되고 쿠폰 번호를 입력 후 음악 듣기를 했습니다. 역시나 가을에는 재즈라는 혼자만의 음악 취향 때문인지. 한번 들어 보았습니다. 음질은 들을 만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일본음악은 좋아하는데. 아직은 조금은 자료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쿠폰 등록하러 가보니까 무료 쿠폰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왠지 가격은 좋은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MP3 같은 음원보다는 왠지 그냥 무엇이라고 할까? CD로 음악을 듣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만약 해외 음악을 듣고 싶으면 저번에 소개해준 사이트들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음악만 들을 거라면 돈을 낼 필요도 없고 유튜브하고 연동 돼 있으니 좋은 데저 사이트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