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야후 재팬을 방문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핑크색으로 변해있었습니다. 즉 보니까 핑크 리본 운동 중인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즉 핑크 리본 운동이란 유방암 예방 운동입니다. 유방암 예방 운동 핑크 리본은 1980년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즉 유방암으로 사망한 여성의 모친이 그 여성의 딸에게 같은 슬픔 일이 반복되지 않으려고 손수 만든 핑크색 리본이 유럽과 아시아로 퍼진 것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기에는 10월이 유방암 예방의 달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요.
아무튼, 호기심으로 한번 클릭해 보았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면 유방암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한 요리법이나 요리 등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해당 부분은 일본 포털 사이트 Goo에 있는 내용입니다. 번역은 셀프서비스입니다. 예방법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예방 하거나 재발 방지 위해서는 쉽게 지지 않는 몸 즉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나와 있습니다. 유방암은 여성 호르몬과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즉 오메가3 지방산 섭취와 활성산소를 억제하려면 야채를 풍부하게 하는 식단 즉 버섯과 해조류 바나나딸기 키위 같은 과일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방암과 관련 깊은 에스트로겐 을 억제하기 위해서 무엇보다도 간장과 콩 식품이 좋다고 합니다. 역시나 과잉섭취는 금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위에 두 번째의 링크에 있는 조리법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간단한 조리법을 보겠습니다. 고기로 하는 요리법을 간단하게 번역을 해보겠습니다. 고기의 지방은 굽거나 익히거나 찌거나 했으면 지방을 줄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치킨 수프를 만들 때에는 남김없이 타도록 적당량을 기름을 붓고 닭고기의 껍질 체로 중간 정도 아래로 해서 확실히 굽고 기름을 빼서 키친 페이퍼 기름을 닦아내고 나서 삶도록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외에 레드 리본 에이즈 환자의 편견을 없애고 이해와 도울 수 있도록 하는 운동

블루 리본 운동은 미국에서는 반 검열운동 일본에서는 북한 납치 문제 즉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을 구출하기 위한 단체에서 하는 운동 2004년 5월22일의 한일 정상회담에서 고이즈미 준이 로우가 달고 있었다고 하죠. 아니면 말고요. 일본에서는 포털에서도 환경운동같이나 저런류 의 운동을 하는 것을 보면 정말 한국하고는 조금은 생각이 틀린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남성이라도 알아두면 혹시 자신의 아내가 이런 것에 걸렸거나 그런 가족들이 있는 분들께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부 제가 전문 번역가가 아닌 관계로 일부 의학 관련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대부분 포털에서 이런 운동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한 트랜스포머가 생각이 나고 유방암은 아니었지만. 기타 암으로 돌아가신 친지분들과 자궁암으로 죽은 사카이 이즈미 씨 생각이 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