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시간이라는 것은 정말 소중한 것 같습니다. 약속을 시간을 지킬 때도 그렇고 특히 개인적으로 해외 주문한 책이나 영화 DVD나 주문했을 때나 특히 구글 애드센스를 하면서 세계시각에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나 국제 시간을 알아야 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한국은 서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저 같은 경우에는 부산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해당 도시에 대한 기상 정보와 그리고 타임 존 일출 일몰 시각 등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달력 부분을 보겠습니다. 달력 부분을 보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합니다. 저는 당연히 한국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달력을 볼 수가 있을 것 있고 해당 국가의 공휴일에 대해서도 알 수가 있습니다.

개천절을 보니까 National Foundation Day라고 표현이 되고 있습니다. 개천절을 표현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부분 카운트 다운을 클릭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현재 시각으로부터 새해 즉 1월 1일까지 남은 날 시간 분 초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 사용자라면 해당 사이트의 부가 기능은 아니지만 쉽게 파이어폭스에다가 세계시각을 볼 수 있는 부가 기능을 활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