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자드 ZARD Le Portfolio DVD입니다. 이 DVD는 개인적으로 사카이 이즈미 씨가 사망 후 그때 가격이 엄청난 가격으로 폭등했을 때 산 걸로 기억이 납니다. 아는 분을 통해 일본 옥션에서 경매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그때는 뜯지 말아야지 했는데…. 역시나 판도라 상자를 열고 싶은 마음에 비닐을 개봉해 버렸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은 DVD가 든 케이스와 안에 DVD 모습입니다. 처음에 가슴을 두근거림? 을 진정시키면서 한번 재생시켰을 때는 약간의 실망도 있었다가 솔직히 그다지 정보를 입수하지 못한 상태에서 사들인지라 여기에 PV일부 만 있을 줄 몰랐다 하지만 그래도 작년 12월31일 야밤은 혼자 외롭게 DVD 을 보면서 1월1일을 맞은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아래 화면은 소책자와 같이 있는 DVD 사례와 소책자씩으로 된 가사집입니다. 가사집 부분은 나중에 한번 찍어 보겠습니다. 나름대로 세로로 쓰인 가사와 사진 (PV화면도 있음)아무튼 나름대로 약간의 실망과 설렘을 동시에 안겨다 준 DVD인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제가 AV기기 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이나 일본 사이트에서 앰프 자작 방법을 배워서 만든 앰프에 연결해서 헤드폰으로 DVD를 감상하고 있으면 왠지 더욱더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