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디즈니 CEO 밥 아이거(Bob Iger)는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회사가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비밀번호 공유 단속은 6월부터 시작됩니다.
캐나다의 Disney Plus 가입자는 11월에 발표된 변경 사항의 영향을 가장 먼저 받았으며 올해 1월 초 미국의 디즈니 플러스 사용자에게도 서비스 약관의 일부 변경 사항에 대한 안내가 전달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가족 외부의 다른 사용자와 로그인 자격 증명을 공유하지 않는다는 규칙이 포함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은 처음에는 신규 사용자에게 적용되었으나, 3부터 모든 사용자에게 규칙이 적용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비밀번호 공유 단속 6월부터 시작
The Verge는 Disney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Hugh Johnston이 2월 수익 보고에서 계정을 공유하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구독을 신청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보도
그는 또한 가입자가 추가 비용을 지급하고 다른 회원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될 것이라고 언급
이제 Disney Plus의 비밀번호 공유 제한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Iger는 인터뷰에서 CNBC와의 인터뷰에서 초기 비밀번호 공유 단속이 2024년 6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9월을 목표로 하는 모든 사용자에 대한 전체 출시 이전에 이는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디즈니 플러스(Disney+)
디즈니 플러스(Disney+)

디즈니 플러스 플랜

디즈니의 스트리밍 계획을 살펴보겠습니다.
Disney Plus에는 두 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Disney+ Basic이라고 하며 월 7.99달러의 광고 지원 구독
다른 플랜인 Disney+ Premium은 월 $13.99이며 광고 없는 경험과 함께 최대 10개의 장치에서 무제한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Disney는 최근 더 많은 사용자를 서비스로 유치하기 위해 번들 요금제로 Hulu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Disney Bundle Duo Basic 요금제는 월 $9.99에 이용할 수 있으며, 광고가 없는 Disney Bundle Duo Premium 요금은 월 $19.99
스포츠 팬에게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Disney Bundle Trio Basic 번들은 월 14.99달러이며 광고와 함께 ESPN+, Disney+ 및 Hul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sney Bundle Trio Premium 번들에서 광고를 제거하려면 사용자는 월 $24.99를 지급해야 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여러 번의 가격 인상으로 말미암아 지난 1년 동안 비용이 더 많이 들어졌으며 서비스에 광고가 등장하는 것도 문제가 많습니다. 단속한 최초의 스트리밍 서비스였습니다. 비밀번호 공유를 Netflix는 사용자 간의 분석가들은 이러한 조치가 역효과를 낳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모두가 놀랍게도 이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으며 2024년 1월 Netflix(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의 월간 사용자 수는 2,300만 명이 넘고 있으며 디즈니가 그 성공을 맛보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의 지갑 사정에는 좋지 않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피할 수 없는 변화일 것입니다.
Disney가 Netflix와 유사한 추가 회원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Standard 및 Premium 요금제의 경우 월 7.99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Disney+ Basic 요금제의 가격은 같이 유지하여 사용자에게 직접 가입하도록 요청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