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스며들어 전자 기기 중에서는 MP3 재생기 휴대폰 등 여러 가지 중에 휴대폰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 방법은 일부 통신사와 제조사에 따라 방법은 약간은 틀리지만, 기본적으로 조작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먼저 할 일은 휴대폰 제조사인 에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CS 센터(고객지원)에서 SW다운로드를 클릭 그리고 자신의 휴대전화 모델을 선택합니다. PC Communication 클릭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래서 압축된 파일을 알집이든 술집이든 7-zip이든 간에 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 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USB 드라이버가 설치되는 과정을 거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기동시킵니다. 여기서 먼저 사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용자 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 이름과 핸드폰 모델명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데이터 전송 케이블을 휴대폰과 연결을 합니다. 참고로 핸드폰에 잠금장치를 해 놓았을 때는 잠금장치를 해제시켜줍니다. 그리고 데이터 전송 케이블을 연결 후보면 휴대폰 암호를 물어볼 것입니다. 이때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빨간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동작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때 전화번호부는 폰에 있으니까 Phone 부분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휴대폰에 저장된 전화번호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to PC 부분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때는 지시에 따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01

그리고 PC전화번호부에 보면 데이터가 옮겨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때 다시 폰으로 보내고 싶으면 To Phone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메세지 일정 메모 데이터를 백업하고 싶으면 아래의 화살표 중 주황색 화살표가 지시하는 부분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