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구글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서비스인 구글 지메일(Gmail)에서 레거시 HTML 기본 보기 모드를 사용하는 Gmail 사용자는 2024년 1월부터 더는 사용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지메일 웹 인터페이스의 기본 버전은 더 간단한 환경을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가 현재 프로모션 버전보다 덜 복잡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으며 가볍기도 합니다.
최근까지 Gmail 사용자는 기본 HTML 보기 모드에 접근하여 이를 사이트의 기본 보기 모드로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Gmail의 표준 보기에는 더 이상 링크 전환이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므로 새로운 Gmail 사용자는 이 모드를 접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가 집적 링크를 통해서 접속할 수가 있지만 그렇게 하면 더는 기본 값으로 설정하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으며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열면 표준보기가 열리게 돼 있습니다.
즉 HTML 모드를 사용을 하려면 사용자가 북마크에 넣어서 사용해야 함

구글 지메일(Gmail)
구글 지메일(Gmail)

그러나 이것 또한 2024년 1월에 제거되며 지원 페이지에서 기본 HTML 보기 모드의 지원 중단을 합니다.
구글에서는 2024년 1월까지 Gmail(지메일) 을 기본 HTML 보기로 브라우저에 표시할 수 있으며 해당 날짜 이후에는 Gmail이 자동으로 표준 보기로 변경됩니다.
현재 클래식 모드를 여는 기본 HTML 보기 모드 URL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자동으로 표준 보기 인터페이스로 리디렉션 되고 있으며 구글은 브라우저가 지원되는 경우 구글이 자동으로 표준 보기로 열릴 것이라고 설명
표준 보기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디스플레이 모드가 되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는 더는 Gmail 웹사이트를 로드 하지 못할 수 있으며 구글은 사용 중인 브라우저에 표준 보기를 로드할 수 없는 Gmail 사용자에게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하며 팁에는 지원되는 브라우저로 전환, 인터넷 연결 확인, 다른 장치 사용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Gmail 사용자는 모바일 장치의 지메일 앱이나 전용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