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어도비에서 Adobe Acrobat PDF 렌더링 엔진을 Edge 브라우저에 직접 통합하여 기존 PDF 엔진을 대체하기 위해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2023년 3월부터 해당 새로운 PDF 엔진을 포함하는 윈도우 10 및 윈도우 11용 Microsoft Edge의 새 버전이 출시됩니다. 그러나 기업의 관리 장치는 새로운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회사는 비즈니스 활동을 위해 새로운 PDF 통합을 테스트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두 회사는 함께 Adobe Acrobat의 PDF 렌더링 엔진으로 내장된 PDF 리더를 강화함으로써 사용자가 Microsoft Edge에서 기대하게 된 PDF 경험과 가치를 향상하는 목적 이며 사용자에게 더욱 정확한 색상과 그래픽을 위한 풍부한 렌더링, 향상된 성능, PDF 처리를 위한 강력한 보안, 더 나은 텍스트 선택 및 음성 내레이션을 포함한 더 큰 접근성을 포함하는 고유한 PDF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Edit PDFs directly from Microsoft Edge | Adobe Acrobat

일단 무료로 제공을 계속 할 예정이며 Microsoft가 새로운 통합이 출시된 지 1년 후인 2024년 3월에 현재 Microsoft Edge PDF 엔진을 폐기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PDF를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 파일 결합 기능과 같은 고급 PDF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는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Microsoft Edge에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Acrobat 구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AI 채팅 기반 Bing 검색과 브라우저를 통해서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