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배포했던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nternet Explorer 11) 브라우저는 이제 영원히 2023년 2월14일 영원히 비활성화가 됩니다. 해당 부분은 2023년 2월 14일에 Windows 10 장치에서 Internet Explorer 11이 영구적으로 비활성화가 되며 브라우저는 Windows 11에 공식적으로 적용되지 않았으며 윈도우 의 모든 이전 클라이언트 버전은 더는 Microsoft에서 지원하지 않게 됩니다. 변경 사항이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되지 않고 Microsoft Edge 업데이트 이 됩니다.
업데이트는 가정용 및 상업용 장치에 제공되며 업데이트가 Windows 10 장치에 설치되면 변경 사항을 되돌릴 수 있는 옵션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Windows 10시스템에 적용될 때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하려고 하면 대신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가 시작되며 작업 표시줄과 시작 메뉴의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은 즉시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를 활성화하면 이전에 연결된 웹 브라우저가 아닌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가 열리게 됩니다.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

Microsoft는 2023년 6월 13일에 배포될 예정인 2023년 6월 업데이트에서 Internet Explorer 11에 대한 시각적 참조를 제거할 계획이며 2022년 중반에 대부분의 윈도우 10 버전에서 Internet Explorer 11을 더는 기술 지원을 중단했지만, 당시 Internet Explorer 파일이나 기능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즉 프로그램 폴더에서는 살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팁] -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IE 모드 설정 방법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IE 모드 설정 방법

오늘은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트 엣지) IE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6월 15일에 종료된 Internet Explorer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지원이 중단되고 비활성화되며 시작 시 사용

wezard4u.tistory.com

Internet Explorer 모드(IE 모드)
Internet Explorer 모드(IE 모드)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는 이를 대신 하는 Internet Explorer 모드인 IE 모드를 제공을 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정에서 기본 브라우저로 이동해서 IE 모드를 활성화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nternet Explorer 11은 모든 Windows 10 클라이언트 버전에서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되지만, 특정 Windows 10 에디션, Windows Server 및 더는 지원되지 않는 이전 버전의 윈도우 에서는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어느 사이트에 가든지 환영을 받지 못하는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
Windows 10 클라이언트 LTSC, 장기 서비스 채널, 에디션, Windows Server LTSC 및 SAC, 기타 여러 에디션 에서는 Internet Explorer 11을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