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최근 보안 업데이트 된 Microsoft Edge 109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09) 에서 일부 사용자의 브라우저 내 인쇄에 영향을 미치는 확인되지 않은 새로운 문제가 있으며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빠른 프린터 인쇄가 더는 작동하지 않거나 인쇄가 중단되거나 인쇄가 갑자기 중지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고된 모든 사례의 범인은 프린터 이름입니다. 즉 프린터 이름을 변경해야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Edge 109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09) 버전은 두 가지 Microsoft Edge 109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09) 관련 취약점과 여러 Chromium 기반 취약점을 수정했으며, 새로운 브라우저 버전에는 새로운 텍스트 예측 기능이 포함되었으며 Windows 7 및 Windows 8.1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와 Windows Server 2008 R2를 지원하는 마지막 버전입니다.

Microsoft Edge 버전 109.0.1518.55
Microsoft Edge 버전 109.0.1518.55

현재 안정 버전인 Microsoft Edge 버전 109.0.1518.55가 이 문제의 영향을 받으며 다른 버전도 영향을 받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Edge 사용자는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edge://settings/help를 로드하여 설치된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조건
연결된 프린터에 움라우트(Umlaut,한마디로 독일어) 와 같은 특수 문자가 있는 경우 인쇄 문제가 발생하며 사용자 대부분은 인쇄가 중단되고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빠른 인쇄는 일반 인쇄와 마찬가지로 영향을 받으며 프린터 드라이버 재설치 및 기타 구성 변경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빠른 해결 방법은 프린터 이름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즉시 해결됩니다.

이름 바꾸기는 가정환경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실행 가능하지 않거나 프로세스가 빠르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문제의 영향을 받는 일부 사용자는 바로 가기 Ctrl+Shift+P를 사용하여 시스템 인쇄 대화 상자를 열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PDF 문서를 비롯한 특정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하여 다른 뷰어에서 열어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