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가 있습니다. 일단 2023년 1월11일부터 윈도우 7,윈도우 8.1은 마지막 보안 업데이트 라서 사실상 수명은 다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브라우저와 응용프로그램들도 해당 운영체제에 대해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즉 해당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자 경우에는 Microsoft Edge 109를 2025년 1월까지 지원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Microsoft Edge용 보안 패치는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R2 및 Windows Server 2012/2012 R2에 제공되며 단 윈도우 홈 버전은 제외되면 Pro 또는 Enterprise의 상용 계정이 필요하며 Pro 계정은 장치당 연간 약 $25에 사용할 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0Patch는 이전에 지원 종료 후 최소 2년 동안 Windows 7 및 Windows Server 2012용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0Patch는 고객에게 장치에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으로 Microsoft Edge를 업데이트하고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하도록 지시하며 Microsoft는 브라우저가 지원되지 않으면 브라우저에 대한 긴급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0Patch Agent가 장치에서 실행 중이고 Pro 또는 Enterprise 계정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0Patch는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에 중점을 두게 됩니다.

즉 오래된 버전의 브라우저를 실행하면 일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며 서비스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거나 Edge 109에서 지원하지 않는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브라우저를 버전 110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전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냥 속 시원하게 윈도우 10,윈도우 11 로 가야 하면 그래도 되지 않는 컴퓨터, 노트북이면 컴퓨터, 노트북을 교체해야! 합니다. 즉 그냥 1년 25달러 내는 것보다 속 시원하게 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