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판매하는 L-아르기닌인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L-아르기닌(L-arginine)은 아르기닌 또는 아르지닌(arginine)은 모든 생물체에 존재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이며 간에서는 체내 암모니아를 제거하기 위하여 요소의 합성과정이 일어나며 이때 아르기닌이 요소회로(urea cycle)에서 요소로 분해되며 아르기닌은 상피세포, 뇌신경 세포, 중성구(neutrophil), 산화질소(nitric oxide) 생성에도 반드시 필요하며 특히 혈압, 장운동의 조절, 혈소판의 응고, 식균세포의 기능에 관여하는 산화질소(NO)의 전구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은 육류, 어류, 유제품, 견과류,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항동맥 경화성 작용, 항산화 작용, 면역조절기능, 상처치유, 신장질환예방, 방광염치료 효과, 남성 발기부전치료, 정자 생성촉진, 아연과 카르니틴 및 coenzyme Q10과 병용하며 불임 치료, 성장호르몬 방출 촉진작용과 근육 보존, 체지방 감소작용 등 다양한 효능 및 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

그리고 L-arginine(L-아르기닌)에 의해 형성된 nitric oxide(NO)는 항동맥경화성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인슐린 수용체에 저항 효과를 높이면서 젖산을 줄이고 근육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먹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면역 반응의 활성화, 세포 증식을 촉진하고 콜라겐 생성 촉진 등으로 상처 나 욕창의 치유를 촉진하는 구실을 합니다. 또한 수면 장애 개선
아르기닌 섭취 후 생성되는 오르니틴은 성장호르몬(HGH) 분비를 촉진하며 적정량의 아르기닌 섭취는 성장호르몬 수치를 2배 이상 증가시킨다고 하며 성장호르몬은 성인이 될수록 감소하는데 이 호르몬이 증가할수록 낮에는 활력이 증진되고 밤에는 깊은 수면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설명을 하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상품 설명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의약품 등급 AjiPure® 아미노산 함유
산화질소 생성 및 혈관 건강 증진*
운동선수 및 남성의 성 건강에 중요한 역할
채식주의자와 비건에게 적합
글루텐, 유전자 변형 성분, 대두 무함유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
100% 골드 개런티(Gold Guarantee)
l-아르기닌은 몸에 여러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입니다. 몸에서는 l-아르기닌을 생성할 수 있지만, 충분한 양을 얻으려면 보충제를 복용하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은 혈관 건강을 돕고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할 수 있는 l-아르기닌의 하루 섭취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제품 설명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제품 설명

l-아르기닌의 효능
중요한 아미노산은 순환 기능 및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짧은 수명의 화합물인 산화질소의 생성을 도와 순근육량 및 운동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아르기닌은 또한 혈관확장제 작용도 하여 혈관을 확장하는(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작용은 남성의 성 건강을 개선하고, 건강한 혈관을 증진하고,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에는 AjiPure® l-아르기닌이 베지 캡슐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AjiPure® 아미노산은 의약품 등급이며 특허받은 Ferment-A-Pure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되는 Ajinomoto®에서 독점적으로 공급되었습니다.
남성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천연 요법
iTested 인증
상품 사용법
매일 베지 캡슐 1정을 공복에 복용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침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L-아르기닌
AjiPure® L-아르기닌으로 제조되었습니다. AjiPure®는 AJINOMOTO® CO.,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내용물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내용물

기타 성분
개량셀룰로오스(베지 캡슐), 미결정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레트(비GMO 야채 자원에서 추출), 및 실리카.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조개와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대두 또는 글루텐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 또는 물질을, 함유한 기타 제품을 처리할 수 있는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이신 분, 만성 질환이 있는 분이나, 노약자,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 처방 약물(예: 혈액 희석제)을 복용 중이신 분 또는 의사로부터 특정 질환이 있다고 진단받으신 분은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나 약사, 자연 요법 의사나 기타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안전 밀봉된 제품입니다. 밀봉 포장이 파손되었거나 없는 경우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20ºC~25ºC(68ºF~77ºF) 범위로 온도가 조절되는 실내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하거나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에 보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이 변질할 수 있습니다.
L-아르기닌(AjiPure): 500mg
일단 제품은 기본적으로 크기는 2cm 정도가 되며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은 남성분들은 해당 반드시 복용을 하라고 할 수가 없겠지만, 자신이 필요하다면 먼저 전문가 분들과 상담을 위해서 복용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