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iherb) 에서 판매하는 KAL l-글루타티온 오렌지 25mg 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글루타티온(glutathione)은 우리 몸에서 생산하는 가장 중요한 항산화제이며 주로 간에서 합성되나 간질환이 심할 때는 글루타티온의 합성이 감소하므로 글루타티온의 보충이 중요하며 간 기능 반드시 쓰이며 장벽 세포에 들어가 손상된 장벽 세포를 복구해 장점막을 정상화시키므로 대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Glutathione(글루타티온)이 부족하며 부족하면 세포는 산화되어 적혈구 세포벽이 잘 깨져서 용혈성 빈혈이 되게 되며 면역이 약해지며 간의 해독과정에 필요하면 과음이나 간경화, 간질환, 간염 등이 있을 때는 간에 glutathione의 수치가 낮다고 합니다.
글루타티온에는 L-글루타치온 이라고도 하는 환원 글루타치온(GSH)과 산화 글루타치온(GSSG)의 두 가지 형태가 존재하며 세포 내에 0.5-10 mm의 비교적 짙은 농도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글루타치온 수치는 자연스럽게 감소를 하며
글루타치온 결핍의 환경적 위험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글루타티온 분자 구조
글루타티온 분자 구조

오염물질을 포함한 독소에 대한 노출
자외선 노출
카드뮴 노출
만성 스트레스
과도한 알코올 섭취
흡연
의약품
글루타치온 결핍을 가져오는 특정 질병 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즈(HIV) 및 암
파킨슨병 및 알츠하이머병
황반변성 및 당뇨병
간염 및 간질환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겸상 적혈구 빈혈증(sickle cell anemia)
낭포성 섬유증(cystic fibrosis)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제품 앞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제품 앞

뇌졸중 및 심장질환
결핍이 지속할 때 면역 체계 저하, 근육 쇠약, 소화 장애, 체중 감소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식습관을 유지하고, 아미노산 함유량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L-글루타치온 결핍 예방에 도움이 되며 하지만 결핍이 의심될 때는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구매를 했으며 2023.3.14 기준으로 12,44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 허브에서 설명을 하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1정
항산화 지원
천연 향미료
ActiveMelt™ Instant Dissolve
보충제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제품 뒤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제품 뒤

제품 설명:KAL®L-Glutathione ActivMelt™ 마이크로정제는 입안에서 빠르게 녹고 체내에 잘 흡수되도록 제조되었으며 L-글루타티온은 글루타치온이 환원된 형태로서 신체에 중요한 세포 항산화제입니다.
상품 사용법
매일 ActivMelt™ 마이크로정제 1정씩 혀 위에서 녹여 섭취하십시오. 반드시 제품 설명서 대로만 복용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만니톨전분복합체(유전자변형없는옥수수에서 추출),천연오렌지향료 및 기타천연향료, 셀룰로오스, 솔비톨, 구연산,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말릭애씨드, 스테비아(잎추출물),소듐바이카보네이트,실리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을 개봉하면 하얀색으로 된 동그란 알약처럼 생긴 것이 나오는데 만져보면 잘 부서진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용량은 하루 50~600mg이나 간염이나 간암, 대장염일 때는 1,000mg 이상 복용을 해야 합니다.
해당 제품은 1회 제공량: 1정
l-글루타티온: 25mg
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내용물
KAL l-글루타치온 오렌지 25mg 내용물

일단 그냥 입에 넣으며 금방 녹는다는 느낌이 있으며 다만 부서지기 쉬운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일단 간 건강, 피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제품을 구매해서 드시면 될 것입니다. 물론 몸에서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면 바로 전문가 분들과 상담을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