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 는 DirectStorage 1.1 최근 PC 게임의 로딩 시간을 크게 개선하는 업데이트된 기술인을 출시했습니다.
DirectStorage 1.1을 사용하는 게임은 압축 해제 작업을 프로세서에서 그래픽 처리 장치로 옮길 수 있으며 GPU가 이러한 작업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작업 속도가 빨라지고 동시에 CPU의 부하가 줄어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빠른 NVMe 드라이브와 DirectX 12 및 Shader Model 6.0을 지원하는 GPU가 필요합니다.
DirectStorage를 지원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는 업데이트된 버전도 지원 AMD, Intel 및 Nvidia와 같은 제조업체는 그래픽 카드를 실행하는 장치의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메타 명령이라고 하는 최적화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Intel Arc Graphics Windows DCH Driver DirectStorage 1.1 지원 업데이트

GPU
GPU

그리고 인텔에서는 Intel Arc Graphics Windows DCH Driver 31.0.101.3802 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개발자 통합을 위해 GPU 가속 압축 해제 기능을 갖춘 최적화된 Microsoft DirectStorage 1.1 에 대한 지원을 도입한 ARC GPU 시리즈용 새 드라이버입니다.
AMD는 아직 메타 명령이 포함된 공용 드라이버를 출시하지 않았으며 사용 가능한 파트너를 위한 메타 명령 지원 그래픽 드라이버 빌드 가 있다고 하며 Nvidia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526.98과 함께 DirectStorage 1.1에 대한 공식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