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1 시작 버튼 열리지 않는 문제 수정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1에서 지난 주말에 운영 체제에서 시작 메뉴 열기 문제를 일으키는 새로운 Windows 11문제를 일부 사용자는 윈도우 11을 실행하는 장치에 KB5014668을 설치하고 Microsoft에 문제를 보고가 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KB5014668은 운영 체제의 최신 릴리스 업데이트이며  Microsoft는 2022년 7월 21일에 Windows 11용 선택적 업데이트도 출시를 진행했습니다.
선택적 업데이트는 미리 보기로 릴리스되며 일부는 베타 업데이트라고 하며 Microsoft가 다음 달 두 번째 화요일에 배포하는 누적 업데이트에 통합이 됩니다.

선택적 업데이트는 Windows 운영 체제에 대한 앞으로 누적 업데이트의 비보안 부분을 미리 보는 데 사용이 되며 관리자는 기능 테스트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선택적 업데이트가 사용자가 장치에서 경험하는 Windows의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windows 11
windows 11

Microsoft는 2022년 7월 22일 시작 메뉴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KB5014668 이상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소수 장치에서 시작 메뉴를 열지 못할 수 있다는 보고를 받았고 영향을 받는 장치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또는 선택하거나 키보드의 Windows 키를 사용해도 효과가 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않으며 문제의 범위가 불분명하고 소수 장치에서 문제를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으며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과의 비호환성일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추측뿐입니다.

운영 체제에 대한 경험에 따라 일부 사람들에게는 시스템 전원을 끄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으며 극단적인 방법으로는 Ctrl+Alt+Delete를 사용해야 합니다. Microsoft는 알려진 문제 롤백을 사용하여 문제를 롤백을 진행했으며 롤백은 소비자 장치 및 관리되지 않는 장치에 전파되는 데 최대 24시간 이 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자 분들은 지금 해결이 되었을 것입니다.
영향을 받는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이 문제가 발생한 엔터프라이즈 관리 장치는 특수 그룹 정책을 설치 및 구성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수 그룹 정책은 컴퓨터 구성->관리 템플릿->KB5014668 220721_04201 알려진 문제 롤백->Windows 11(원본 릴리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 윈도우 11 시작 버튼 열리지 않는 문제 수정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