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PC Manager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테스트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일단 지금까지 컴퓨터를 최적화를 하려고 우리는 기본적으로 CCleaner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 왔습니다. 즉 윈도우 사용자라면 불필요한 파일과 레지스트리 키를 삭제하여 컴퓨터 속도를 높이는 다양한 Windows 시스템 클리너 또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실행을 했으며 Piriform의 CCleaner와 Iobit의 Advanced System Care 같은 프로그램들이 대표적일 것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베타 버전이고 중국어로 되어 있어 마이크로소프트가 먼저 중국에서 PC매니저 베타를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처럼 추측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웹 사이트는 중국어로 되어 있지만,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영어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스템 최적화 도구를 위한 정리 섹션과 바이러스 백신 검색 및 브라우저 보호를 위한 보안 섹션의 두 섹션이 존재합니다.

윈도우 PC Manager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윈도우 PC Manager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테스트 중
윈도우 PC Manager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테스트 중

정리 섹션에는 불필요한 파일, 리소스 사용률이 높은 프로세스,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앱, 대용량 파일 및 운영 체제 부팅 시간을 늘리는 자동 시작 프로그램을 찾아 Windows PC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는 4가지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첫 번째 도구인 상태 확인은 장치에서 바이러스(Microsoft Defender 사용),불필요한 파일(예: 내장 Windows 디스크 정리), 잠재적 문제(Edge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지 않음), Windows의 부팅 시간(작업 관리자의 시작 탭과 유사) 합니다.

PC Manager 시스템 브라우저 보호
PC Manager 시스템 브라우저 보호

저장소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불필요한 파일을 다시 검색하고(디스크 정리), 장치에서 대용량 파일을 검색하고(Windows 검색), 내장 Windows 유틸리티를 실행하여 임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저장소 감지)하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 제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앱 및 기능 설정)
프로세스 관리 기능은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나열하고 시작 앱 기능은 운영 체제의 부팅 시간을 늘리는 프로세스를 나열

PC Manager 시스템 저장공간 매니저
PC Manager 시스템 저장공간 매니저

PC 관리자의 보안 섹션에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볼 수 있는 Windows 업데이트 기능과 기본 브라우저를 변경하고 허가 없이 변경하려는 프로그램의 시도를 차단할 수 있는 브라우저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CCleaner 또는 Advanced System Care와 달리 응용 프로그램에 내장된 레지스트리 정리 기능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은 윈도우 32비트는 실행이 안 되고 윈도우 64비트만 실행이 되니까 필요하시는 분들만 미리 체험하고 싶은 분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