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마이너 업데이트 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2021년 8월 24일에 Mozilla는 모든 사용자에게 이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메뉴->도움말->Firefox 정보를 선택하여 현재 설치된 웹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 및 설치를 할 수가 있으면 Firefox 91.0.2는 이전 버전의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자가 겪을 수 있는 두 가지 문제를 수정 해결을 했습니다.
첫 번째는 Mac OS X 장치의 문제를 해결
Mac OS X 설정에서 대비 증가를 선택한 Mac OS X 사용자는 버그로 말미암아 Firefox에서 고 대비 모드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 않았으며 새로운 파이어폭스는 다음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Firefox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암호 관리자 Lockwise를 사용하는 Firefox 사용자에게 영향받는 버그입니다.

파이어폭스 91.0.2 마이너 업데이트
파이어폭스 91.0.2 마이너 업데이트

버그 보고서 Firefox Lockwise는 사용자에게 반복적으로 기본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리눅스 등에서 발생하는 문제임. 파이어폭스가 지원하는 모든 데스크톱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보면 해당 문제는 Firefox 90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Mozilla(모질라)는 해당 문제가 Firefox의 데이터 삭제와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했고 Firefox의 새 버전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irefox는 추적기를 제거할 때 더는 인증 데이터를 지우지 않아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