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아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모르는 유정을 위해 글을 적어 봅니다. 원도에서는 화면에 표시되는 효과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애니메이션 효과라든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레지스터리 부분을 다루는 것을 하고 싶지만. 잘못 건드리면 불상사가 생기 때문에 어느 정도 불필요한 부분을 시각효과를 꺼버리면 어느 정도 체감 성능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먼저 시작->제어판->시스템->고급->성능->설정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것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개인적인 느끼기에는 효과 창을 최소화하거나 최대화할 때 애니메이션 투명한 선택 사각형 표시 천천히 스크롤 되는 목록 상자 등을 꺼버리면 어느 정도 체감 속도가 증가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효과 나 투명관련 효과를 꺼버리면 체감속도가 많이 증가하는 것 같았습니다.
조금은 미비한 효과를 보는 것은 창 및 단추에 시각 스타일 사용 폴더 유형별로 백그라운드 이미지 사용마우스 포인터 아래 그림자 표시 폴더 유형별로 백그라운드 이미지 사용메뉴 아래에 그림자 표시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은 자신이 직접 하나씩 시각효과들을 없애면서 직접 선택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관련 부분은 사람마다 느끼는 체감이 다르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