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게임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 and Ardennes Assault)은 바르바로사 작전 이후 끊임없이 밀리던 소련군의 악착같은 방어전을 더불어 스탈린그라드 전투의 이후 분노의 복수를 보여주는 동부전선의 참혹함을 보여주며 역사관 문제로 러시아, 독립국가연합에서 판매금지 처분을 가진 게임입니다. 이번 Sega and Relic 는 Company of Heroes 2 기본 게임과 또 다른 독립형 게임 Company of Heroes 2:Ardennes Assault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해당 게임은 에서 재생할 수 Windows, Mac 및 Linux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을 모두 얻으려면 이 Steam(스팀) 에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 and Ardennes Assault)게임 프로모션

계정에 추가를 클릭하고 계정에 로그인하여 게임을 Steam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시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2021년6월1일 AM 2시(KST)

Company of Heroes 2 - Ardennes Assault

까지 진행이 됩니다. 18 가지 시나리오가 제공됩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겁게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