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PDF Fixer이라는 프로그램은 손상되어서 PDF 뷰어에서 더 이상 열 수없는 PDF 문서를 복구하도록 설계된 Microsoft Windows 용 무료 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PDF 뷰어에서 열리지 않는 PDF 문서를 보고 있으면 정말 열어야 되는 문서 일 경우에는 아마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PDF Fixer는 Windows 장치에서 PDF 문서를 복구하는 간단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XP 및 Windows 10을 포함한 최신 버전의 Windows와 호환이 되며 프로그램은 지원되는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포터블 버전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USB 같은데 넣고 다니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공식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작동 방식을 설명 간단하게 하고 있습니다.
동작하는 운영체제:Windows XP /Windows Vista / Windows 7 / Windows 8 / Windows 10 (32/64 bit) and Windows Servers 
PDF Fixer는 손상된 PDF 데이터를 재구성하고 XREF 테이블을 재구성 한 다음 손상된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는 PDF 파일로 복원하여 손상된 PDF 파일을 복구하는 무료 PDF 복구 유틸리티입니다.(PDF Fixer is a free PDF repair utility which repairs corrupt PDF files by restructuring the damaged PDF data, rebuilding XREF tables and then restore these damaged PDF documents into readable PDF files.)
PDF Fixer는 PDFTK (PDF Toolkit)와 Ghostscript의 복구 기능을 결합합니다. 두 무료 프로그램 모두 PDF 파일 복구를 지원하지만 때로는 부족한 다른 기술을 사용합

PDF Fixer

PDF 복구 PDF Fixer
PDF Fixer

PDF FixerPDFTK (PDF 툴킷) 및 Ghostscript는 두 가지 무료 PDF 명령 줄 도구이며 둘 다 PDF 복구 기능이 있지만 PDFTK는 PDF 정보 문제 만 복구할 수 있는 반면 Ghostscript는 XREF 테이블 만 재생성할 수 있음. 실제로 손상된 PDF 문서를 복구해야 하면 PDFTK 나 Ghostscript가 파일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PDF Fixer는 두 기술을 결합 하고 있고 파일 데이터의 복구를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복구된 PDF 문서는 작업이 완료된 직후 뷰어에 로드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PDF Fixer는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복구 가능한 데이터를 찾아 해당 데이터를 내보내고 다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세스가 일부 콘텐츠 (예:손상으로 인해 더 이상 파일에없는 콘텐츠)를 복구하지 못할 수 있지만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손상된 파일에서 읽을 수없는 콘텐츠는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급하게 PDF 복구를 원하는 경우 사용을 할수가 있으며 그리고 100% 복구가 된다고 보장은 못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