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윈도우 탐색기를 사용을 하다 보면 가끔은 설정을 변경하기가 조금 짜증이 날떄 가 있습니다. 이러할떄 문제를 해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아마도 WinSetView 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탐색기의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보기를 해당 유형의 모든 폴더에 대한 기본 보기로 설정했을 수 있으며 모든 폴더라고 표시되지 않으며 설정이 모든 디렉터리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Windows에는 다운로드, 음악, 비디오, 문서 등과 같은 시스템 폴더 또는 사용자 폴더가 상당히 많이 있고   디렉토리로 전환하면 각각 다른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따라서 이러한 폴더에 대한 보기 유형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간단 합니다.해당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고 압축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실행을 하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스크립트이기 때문에 WinSetView의 아이콘이 PowerShell 아이콘처럼 생겼습니다. 

WinSetView

WinSetView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고 나면 먼저 언어를 선택을 해야 합니다. 언어는 독일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포르투갈 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 아직은 한국어는 지원이 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어는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마도 영어 능력자 분들이 해당 제작자 분들과 접속을 해서 한국어를 번역을 하지 않은 이상 한국어는 지원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제2외국어로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를 할 줄 안다면 해당 언어로 변경을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고 나서 자신이 변경을 하고 것을 선택을 하고 적용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탐색기를 조금 더 쉽게 접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 일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