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휴대용 손세정제 및 소독용 물티슈 세트인 Double Dare, OMG! Bye Bye Germs Sanitizing Essential Kit 3 Piece Kit(OMG!잘가!잘가!필수 소독 살균 키트)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일단 비슷한 휴대용 손세정제 및 소독용 물티슈 세트은 국내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가격을 비교 한 결과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은 아이허브 포인트 가 남아서 부모님 께 드릴 종합비타민 사는 김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2019년 12월 부터 전세계에 충격과 공포를 선사 하고 있는 전염병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코로나19),Coronavirus Disease 2019 (COVID-19) 가 유행을 하고 전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감염이 되고 사망을 하고 있습니다.여기서 백신이 빨리 보급이 되어서 전세계 인들이 백신 접종을 하는것이 중요하지만 일단 제일 중요한것은 개인 위생이 먼저 일것입니다.지난 시간에도 코로나 19 감염을 예방을 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마스크,손소독제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 있었고 아이허브에서 종합 비타민 을 구매 하는 김에 아이허브 포인트가 남아서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소독용 제품인 휴대용 손세정제 및 소독용 물티슈 세트를 구매를 하게 되엇습니다.
기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OMG!잘가! 잘가! 세균 손 소독제 젤,50ml(1.7oz)
OMG!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50ml(1.7oz)
OMG!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10매
로 구성이 되어져 있는 제품입니다.일단 소독이라는 것은 소독의 목적은 간단할 것입니다. 상처에 하는 소독은 2차 감염을 예방하려는 목적이 있고, 물체에 하는 소독은 깨끗이 하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아이허브(iHerb) 휴대용 손세정제 및 소독용 물티슈 세트

Double Dare, OMG! Bye Bye Germs Sanitizing Essential Kit 3 Piece Kit(OMG!잘가!잘가!필수 소독 살균 키트)
Double Dare, OMG! Bye Bye Germs Sanitizing Essential Kit 3 Piece Kit(OMG!잘가!잘가!필수 소독 살균 키트)

소독법은 1860년대 J. 리스터가 외과학에서 처음 사용했으며 이후에 코흐가 전염병에 응용한 것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에 사용되는 소독법은 이학적 소독법과 화학적 소독법으로 구분됩니다.
이학적 소독법: 물리적 방법을 이용하는 것으로 열을 이용하는 열처리법과 자외선, 방사선, 음파를 이용하는 무가 열처리법으로 나누어집니다.
화학적 소독법
특정 화학 약품을 이용해 소독하는 방법이며 소독제로 사용되는 약품으로는 포비돈 요오드(아이오딘)를 비롯하여 에틸알코올, 포르말린, 승홍, 표백분, 과산화수소, 차아염소산 나트륨, 과 망간산 칼슘 수용액, 요오드, 역성 비누, 오존, 염소가스 등입니다.
알코올 70% 사용이 되는 것은 병원에서 쓰는 알코올 소독액은 농도 70%

미국 CDC 소독 방법

75%로 희석된 액이며 나머지는 물이며 100% 알코올로 세균을 죽이지 못하고 70%로는 가능한 이유는 알코올의 살균 원리이며 소독을 위해 사용하는 알코올은 에탄올(에틸알코올 C5H5OH)이며 해당 에탄올은 삼투능력이 커서 세균 표면의 막을 잘 뚫고 들어가며 에탄올이 세균막을 뚫고 들어가 세균의 단백질을 응고시켜 죽이는 방식이며 100% 에탄올은 단백질을 응고시키는 능력이 너무 탁월해 세균 표면의 단백질을 한꺼번에 응고시켜 단단한 막을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오히려 에탄올이 세균 내부의 단백질까지 침투하지 못해서 살균 작용을 높이려면 100% 에탄올에 물을 섞어서 농도를 떨어 뜨려야 하고 70%~75%의 에탄올이 사용됩니다.
해당 제품음 미국 CDC 규정에 따라 만든것 같습니다.일단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법: 피부의 박테리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손 소독제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Double Dare, OMG! Bye Bye Germs Sanitizing Essential Kit 3 Piece Kit(OMG!잘가!잘가!필수 소독 살균 키트) 내용물
Double Dare, OMG! Bye Bye Germs Sanitizing Essential Kit 3 Piece Kit(OMG!잘가!잘가!필수 소독 살균 키트) 내용물

한국에서 제조
세균 99.9% 박멸
알코올 62%
FDA 등록
CDC 추천 제품
에탄올 알코올 62%
잘가! 잘가! 세균 OMG!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는 옷, 지갑 및 포장 등에 달라붙는 공기 중 세균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 박테리아를 줄입니다.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
한국에서 제조
세균 99.9% 박멸 + 알로에베라
벤잘코늄클로라이드 천
응급처치용 소독제 종이 수건
알로에베라
FDA 등록
벤잘코늄클로라이드

[리뷰] - 개인위생 소독을 위한 다이소 일회용 알콜스왑(isopropyl Alcohol Swab)

 

개인위생 소독을 위한 다이소 일회용 알콜스왑(isopropyl Alcohol Swab)

오늘은 다이소에 판매를 하는 일회용 알콜스왑(isopropyl Alcohol Swab)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소독이라는 것은 소독(消毒)이라는 것은 상처나 물체 따위에 묻어 있는 병원균을 약품이나 열, 햇

wezard4u.tistory.com

잘가! 잘가! 세균 OMG! 다목적 살균 티슈는 세균과 박테리아의 99.9%를 죽이고 피부와 모든 표면의 먼지, 찌꺼기를 쉽게 닦아냅니다.
벤잘코늄클로라이드는 피부에는 순하고 세균에 강합니다!
잘 가! 잘가! 세균 OMG! 다목적 살균 티슈는 끈적임이 없고 얇으며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언제 어디서나 쉽게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알로에베라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손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 줍니다.
어디에서나 사용하고 휴대할 수 있는 편리한 팩! 여행용으로 적합합니다. 외출 시 잊지 말고 챙기세요!
잘 가! 잘가! 세균 OMG! 다목적 살균 티슈는 손, 조리대, 휴대폰, 문 손잡이, 식료품 카트 등에 예방 조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 박테리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손 소독제입니다.
여행 친화적인 제품으로 어디를 가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품입니다. 모든 제품은 주로 물이나 비누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손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집에 머무르는 것 이상의 노력을 해 주신 Double Dare 커뮤니티 전체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구매가 지칠 줄 모르는 의료 종사자와 도움이 필요한 응급실 직원에게 기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사용법
OMG! 잘가! 잘가! 세균 손 소독제 젤
손바닥에 손을 가릴 정도의 충분한 양의 제품을 덜어 마를 때까지 양손을 비벼주십시오.
만 6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OMG! 사용 시 성인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손 세독제 젤.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즉시 완벽하게 살균하십시오!
이 제품으로 손을 완전히 적신 후 닦아내지 말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여행용으로 적합합니다. 외출 시 잊지 말고 챙기세요!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
원하는 만큼 손에 꼼꼼히 바르십시오. 닦아내지 말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사용 후 쓰레기통에 버리십시오. 변기에 버리지 마십시오.
사용을 위해 탭에서 전면 라벨을 벗겨냅니다. 필요한 만큼 티슈를 꺼내세요. 라벨을 제자리에 단단히 눌러 파우치를 다시 봉하십시오.
그리고 먼저 소독 젤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OMG! 잘 가! 잘가! 세균 손 소독제 젤
에틸알코올 부피 비율 62% 항균제
기타 성분:정제수, 카보머, 트라이에탄올아민, 폴리 솔베이트 20,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알로에베라(aloe barbadensis) 잎 추출물
OMG! 잘 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유효 성분:에틸알코올 부피 비율 62% 항균제
기타 성분:정제수, 폴리 솔베이트 20,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알로에베라(aloe barbadensis) 잎 추출물
OMG! 잘 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
유효 성분:벤잘코늄 클로라이드 0.1%
용도:항균제
기타 성분:정제수, 페녹시에탄올, 글리세린, 소듐벤조에이트, 폴리솔베이트20,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시트릭애씨드,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알로에베라(aloe barbadensis)잎추출물, 향료
주의사항
OMG! 잘 가! 잘가! 세균 손 소독제 젤
가연성입니다. 불 또는 화기에서 멀리 하십시오.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이 제품을 사용할 때 눈이나 눈가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이 눈에 들어간 경우 물로 충분히 씻어내십시오.
자극이나 발진이 발생하고 지속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삼켰을 경우에는 치료를 받거나 응급센터에 연락을 취하십시오.
43°C(110°F) 이하에서 보관하십시오.
특정 원단이나 표면을 변색시킬 수 있습니다.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가연성
불 또는 화기에서 멀리하십시오.
이 제품을 눈이나 눈가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이 눈에 들어간 경우 물로 충분히 씻어내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만 6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본 제품 사용 시 성인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43°C(101°F) 이하에서 보관하십시오.
특정 원단이나 표면을 변색시킬 수 있습니다.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제품 사용 시에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십시오. 제품이 눈에 들어간 경우 물로 충분히 씻어내십시오.
자극이 발생하거나 72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삼켰을 경우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거나 응급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입니다.
푸른색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제품이고
초록색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OMG! 잘 가! 잘가! 세균 손 소독제 젤
그리고 분홍색 제품은 OMG! 잘가! 잘가! 다목적 살균 티슈입니다
일단 백신 및 치료제가 빨리 보급이 잘 되었으면 좋겠고 그전에 코로나 19 감염을 막기 위해서 는 사회적 거리 두기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이허브 첫 구매시 5%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