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언제나 인터넷을 통해서 해외여행을 하다가 발견한 사이트입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 간단하게 자신이 입력한 글자를 상하좌우로 바꾸어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위의 링크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입력을 할 수 있는 곳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다가 Your Text 부분에 자신이 원하는 글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에는 글자가 반대로 뒤집혀서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한국어 일본어 영어 숫자를 사용한 결과는 아래와 같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사용용도는 메신저 같은 프로필이나 대화명을 만들 때 강력한 암호를 만들려고 할 때나 다운로드 링크 방지를 위한 leechers를 만들려고 할 때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어보다는 일본어가 편해서 영어번역이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굳이 강력한 암호를 만들고 싶으면 저번에 소개해준 패스워드(비밀번호)강도 검사해주는 사이트를 통해 암호를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소개] - 자신이 사용하는 패스워드(비밀번호) 강도를 검사해주는 사이트입니다.
09.6.24 00:43분 글 작성 후 예약발행합니다. (특별하지 않은 한 예약발행을 계속 발행되고 있습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