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본에 알고 지내는 지인과 메신저로 대화 중에 알게 된 사이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돼 있으니까.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도미노 게임을 하려면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화면 상단에 보면 PLAY 버튼이 있는데. 이 부분을 눌러주면 도미노들이 쓰러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만의 도미노를 만들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Create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즉 간단한 팁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주황색으로 된 상자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일일이 옮겨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면 됩니다. 상당히 힘든 부분입니다. 그리고 만약 저장하고 싶으면 옆에 보면 제목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저는 실력이 없는지라. 그리고 공을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놓고 PLAY 버튼을 눌러주면 도미노가 쓰러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FAVOURTES라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면 다양한 몇 개의 도미노 게임을 만나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글은 6.24일에 예약 발행된 글이고 저는 언제나 그랬듯이 00:00시에 예약 발행을 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