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2020년1월 마지막 아이허브 할인코드,아이허브 추천 코드 면역력 향상 제품 할인이 공개되었습니다.
1,000여 개의 면역력 향상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할인 제품은 비타민C, 베타 글루칸스(Beta Glucans), 프로바이오틱스, 엘더베리( Sambucus Elderberry) 등 면역력 향상을 도와주는 제품들입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에서 리워드 코드 BUY123를 사용하시며 5%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간단한 방법
면역력 강화의 원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건강 증진에 좋은 식품과 적절한 보충제 섭취를 해서 면역 체계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영양소는 한 가지만 부족해도 면역력이 크게 손상될 수 있고 둘 번째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고,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것이 몸이 면역력을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이 강해지면 감기와 독감 및 기타 감염에 대한 내성도 높아질 뿐만 아니라 만성 질환으로부터도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핵심 사항
건강한 생활 습관은 면역력 강화에 필수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서,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독성 물질은 피하면서,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낮춥니다.

설탕과 포화 지방은 피하고, 양질의 단백질과 필수 지방산을 충분히 섭취
고품질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
비타민 C와 비타민 E, 비타민 B군과 아연 그리고 셀레늄이 특히 중요
하루 최대 세 번까지 500mg~1,000mg의 비타민 C를 섭취 하루 1~2번, 1,000mg의 리포솜 비타민 C를 보충
비타민 D 수치를 높여야 합니다. 매일 2,000 IU~5,000 IU를 복용
임상적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면역 강화 제품을 복용
면역 건강에 매우 중요한 비타민 D
비타민 D가 건강한 골격 형성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모든 사람이 잘 알고 있지만, 사실 우리의 건강에서 비타민 D의 역할은 단순한 골격 건강, 그 이상을 도와주고 있고 비타민 D는 인체에서 (인간 게놈의 약 10%에 해당하는 숫자인) 2,000개 이상의 유전자에 영향을 준다고 하며 몸에서 비타민 D 수치가 낮으면 심장병과 뇌졸중, 고혈압, 자가 면역 질환, 당뇨병, 우울증을 비롯한 여러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욱 커지는 것은 물론 최소 17종의 암 발병에도 영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비타민 D와 독감 예방과 관련하여 알려진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D 혈중 농도가 38ng/mL보다 낮은 사람은 상부 호흡기 감염의 위험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2배나 높습니다.
매일 1,200 IU의 비타민 D를 섭취한 어린이는 독감 발병 위험이 58% 감소
(뼈를 보호하기 위해) 2,000IU의 비타민 D를 복용하는 여성은, 200IU만을 복용하는 여성에 비해 감기와 독감 발병이 평균 30% 감소
적절한 양의 리포솜 비타민 C 섭취
리포솜 비타민 C는 비타민 C의 인체 흡수와 활용이 증진되도록 설계된 고급 형태의 비타민C리포솜이란 해바라기나 대두에서 추출한 인지질(phospholipids)이라는 지방산으로 만든 작은 구형의 물질 해당 리포솜의 내부에는 물이나 수용성 성분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이며 내부 공간에 수용성인 비타민 C를 주입하여 리포솜의 외부 구조가 비타민 C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포솜 비타민 C의 가장 큰 장점은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비타민 C를 고용량으로 복용하면 장세포가 이를 흡수하는 데 한계가 있고 인체에 아직 흡수되지 않은 과도한 양의 비타민 C는 가스 및/또는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며 리포솜 비타민 C는 일반 비타민 C보다 거의 두 배나 높은 수준으로 체내에 흡수되며 리포솜 비타민 C를 섭취하면 비타민 C를 정맥 주사량만큼이나 많은 용량의 비타민 C를 보충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에는 1,000mg을 매일 1회~2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 プロモコード:QMF730
면역력 5% 할인코드:BUY123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