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0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웹사이트를 신뢰하지만, 해당 사이트의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즉 컴퓨터 보안 설정을 너무 높게 설정했으면 발생을 할 수가 있으며 아니면 신뢰할 수가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하여 예외 처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방법은 윈도우 10 에서 신뢰할 수가 있는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신뢰를 할 수가 있는 사이트라는 것은 인터넷 보안 옵션은 네 가지로 구성이 됩니다.
1. 인터넷
2. 로컬 인트라넷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4. 제한된 사이트
로 구성이 됩니다. 일단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 옵션을 실행을 시켜주는 방법과 아니면 Internet Explorer->설정->인터넷 옵션->보안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인터넷 옵션 창을 열어주고 나서 보안 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사이트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웹사이트를 영역에 추가 상장에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웹사이트 추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방법윈도우 10 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방법

예를 들어서 제 블로그 주소인 wezard4u.tistory.com 를 입력을 해주거나 *.wezard4u.tisrtory.con을 입력을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웹사이트에 여러 개의 하위 도메인이 있고 해당 하위 도메인들을 신뢰할 수가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를 해주고 싶은 경우에는 *.으로 시작을 하는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입력하고 나서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서 컴퓨터는 반드시 재부팅은 필요가 없으면 만약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한다고 하면 해당 부분도 모든 브라우저에 신뢰사이트로 등록됩니다. 만약 추가를 했다고 하면 제거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삭제를 원하는 주소를 선택하고 삭제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윈도우 10 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