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DOM 콘솔을 사용하여 YouTube(유튜브) 볼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는 미디어 스트리밍은 이제 모든 사람의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YouTube(유튜브)는 세계 최대의 커뮤니티 기반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이며 컴퓨터의 볼륨과 YouTube 플레이어가 가장 높은 볼륨으로 전환 되더라도 오디오를들을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컴퓨터에 설치될 수 있는 많은 확장에 의해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 부가기능이 많이 되는 것이 특히 Chromium 엔진 또는 Mozilla Firefox로 구동되는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M 콘솔을 사용하여 YouTube(유튜브) 볼륨을 높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OM 또는 문서 객체 모델은 브라우저에 로드된 모든 웹 페이지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웹 브라우저의 구성 요소입니다. 웹 페이지 실행을 지원하는 모든 스크립트를 올리며 사용자는 콘솔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대부분 자바 스크립트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의 동작을 약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사용하면 확장 부가기능을 사용하는 방법보다는 다음과 같이 좋은 점이 있습니다.
모든 제한을 사용자에게 무시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모든 PC(컴퓨터)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컴퓨터의 무결성을 변경하지 않아도 되며 방법은 번거롭지 않으며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YouTube 비디오 스트리밍 페이지를 로드 해야 합니다.

DOM 콘솔을 사용하여 YouTube(유튜브) 볼륨을 높이는 방법DOM 콘솔을 사용하여 YouTube(유튜브) 볼륨을 높이는 방법

이제 키보드에 있는 F12 버튼을 눌러 개발자 도구를 시작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콘
콘솔 탭의 명령행 영역에서 다음 명령을 복사하여 붙여 넣어 실행하면 됩니다.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 ( "video-stream") [0] .volume = 0.5; // 50 %
이렇게 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중인 YouTube(유튜브)의 볼륨이 갑자기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하는 코드에서 0.5는 음량의 50% 증가를 나타내며 재생 중인 YouTube 비디오의 음량을 높이려고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해당 부분을 변경을 해주면 사용자 취향에 맞게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