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Firefox) SEC_ERROR_OCSP_FUTURE_RESPONS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어폭스를 통해서 검색하거나 해당 브라우저를 실행했으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와 함께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안 연결 실패
entertain.XXXXcom에 접속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OCSP 응답은 아직 유효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날짜를 가리키고 있음). 오류 코드: SEC_ERROR_OCSP_FUTURE_RESPONSE
받은 데이터의 내용 사실 검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보려고 시도하신 페이지를 보여드릴 수 없습니다.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현재 문제를 알려 주십시오.
더 알아보기…

SEC_ERROR_OCSP_FUTURE_RESPONSESEC_ERROR_OCSP_FUTURE_RESPONSE

이러한 오류를 보고하여 Mozilla가 악성 사이트를 식별하고 차단하는 것을 돕습니다.
해당 오류는 컴퓨터에서 시간 오류가 발생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즉 윈도우 시간 동기가 안 되어서이거나 시간을 엉뚱하게 변경했을 때 발생을 하는 메시지입니다.

윈도우 10 시간 동기화윈도우 10 시간 동기화

해결 방법은 일단 COMOS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서 시간 동기화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윈도우 에서 시간 동기화를 하지 않을 때 발생을 합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COMOS 배터리가 다 되었을 때는 해당 배터리를 교체를 하고 시간을 정확하게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문제가 아닐 때는 윈도우 시간이 잘못되었을 때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 10 기준으로 먼저 윈도우키+I를 눌러주고 나서 설정을 불러옵니다.

[소프트웨어 팁] - 컴퓨터, 노트북 error 0271 check data and time setting 에러 해결 방법

그리고 나서 시간 및 언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여러 가지 설정이 있는데 여기서 시계 동기화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지금 동기화를 눌러주어서 시간을 동기화해주면 됩니다. 만약 에러가 나온다고 한다면 잠시 시간을 두고 나서 지금 동기화를 눌러주면 시간이 동기화가 되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상 파이어폭스(Firefox) SEC_ERROR_OCSP_FUTURE_RESPONS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